본문 바로가기

Life/뉴스 & 정보

중고차 매매 사이트 추천_신뢰 할 수 있는 사이트



안녕하세요 홍쓰입니다.

 요즘 중고차를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많은데, 허위 매물에 대한 두려움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중고차에 대해서 알아보면 차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딜러가 이야기하는데로 수긍하게 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허위매물 없이 깨끗하게 거래하는 신뢰 할 수 있는 중고차 매매 사이트를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신뢰할 만 하다고 생각해서 추천하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참고 정도로 봐주시고 비교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카통령

 



  유투브에 허위매물 사기 피해자에게 도움을 주고,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매물을 소개시켜주는 곳입니다

요즘 중고차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되서, 매매 사이트를 찾던 중 우연히 카통령을 알게 되었었는데요.

정말 신뢰할 수 있는 곳인 것 같더라구요. 어떤 보상을 바라고 피해자들을 도와주는 것이 아니라 중고차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신뢰를 높이고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습들을 보면서 나중에 거래를 하게 된다면 이쪽에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중고차 거래를 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는 정도로 한 번 검색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몇몇 특정 딜러들 영상이 재밌습니다. ㅎㅎ 유튜버에 소질있으신 듯,, ) 




임카닷컴


 


 임카닷컴이라는 곳은 카통령을 알기 전부터 즐겨보던 유투브 채널이었습니다. 임카닷컴 대표님이 허위 매물로 사기치는 딜러들을 보면 피해자 입장에서 같이 화내고 싸워주는 모습이 멋지더라구요. 

이 채널도 허위매물 근절을 위해 노력하고 계신 딜러 분들이 운영하고 있는데요. 중고차 거래가 모두 이러한 딜러분들에 의해 거래된다면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중고차를 거래할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하루 빨리 허위 매물 사기꾼들이 사라지고 깨끗한 중고차 시장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 두 채널 모두 공통적으로 하는 이야기는 '싸고 좋은 매물은 없다' 입니다.


 좋은 중고차를 사기 위해서는 그에 합당한 가격을 지불해야 한다고 합니다. 소비자분들도 싸면서 좋은 차를 찾다 보니 중고차 허위딜러에게 속아 사기 피해를 당하는 것 같습니다. 두 채널을 홍보하고자 올리는 포스팅은 아니고, 개인적으로 믿음이 가서 참고해보시라고 올리는 글입니다.

 모두 좋은 중고차 찾으셔서 만족스러운 거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