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 & 리뷰

S10e 한달 사용 솔직 후기_무조건 추천!! ^^ 후회 없네요.



S10e를 사용한 지 딱 1달이 됐습니다.

한 달 동안 사용한 솔직한 후기를 말씀 드릴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무조건 추천입니다 ^^


1.     장점


- 가볍다.


 s10e를 사용하기 전에 아이폰7+를 사용했었습니다. 상대적으로 엄청 가볍게 느껴지더라구요.

이게 제가 처음 느낀 장점입니다

핸드폰 사고 나서 다른 사람들이 핸드폰 구경한다고 폰을 들었을 때 모두 처음 하는 소리가 가볍네?’ 였습니다. ㅎㅎ

가벼워서 들고 다니거나 주머니에 넣어도 불편한 게 전혀 없습니다.

 

- 볼수록 매력 있습니다.


처음 샀을 때도 디자인이 심플해서 마음에 들었는데, 볼수록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사용한 지 한 달 정도 밖에 되지 않아서 그런 걸 수도,, ^^ 

1~2년 사용하다 보면 질리는 건 당연한 거겠죠 

 

- 가격


s10e 가격 자체가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이 없습니다

현급 완납으로도 전혀 부담되지 않는 가격입니다

가격을 공개할 수는 없지만 조금만 알아보시면 금액을 알 수 있을 거에요.

오늘 알아 본 금액으로는 제가 한 달 전에 구매 했을 때 보다 더 떨어졌네요.. 아쉽,, 


2.     단점

 

- 배터리

 배터리는 알고 산 거이긴 하지만, 3100mA 용량이 큰 편이 아닙니다.

제가 핸드폰으로 게임도 많이 하고 동영상도 많이 보고, 원래 많이 사용하긴 합니다.

아침에 100%로 출근하면 퇴근할 때 10~20% 사이 되더라구요.

이건 본인이 충분히 조절 가능하기 때문에, 단점이지만 조절 가능한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 필름

s10e는 처음 출고 시 필름이 부착되어 출고가 됩니다.

이 필름을 그대로 사용하기를 권장 드립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이 필름을 때고 강화유리로 변경했는데, 감도가 많이 안 좋더라구요

물론 다른 핸드폰도 강화유리로 바꾸면 마찬가지인데, s10e가 조금 더 감도가 안 좋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그냥 때버렸습니다.. 돈 아까워라..

 

이게 제가 한달 사용한 s10e의 솔직한 후기입니다 ^^

 

참고로 색깔은 화이트가 이쁜거 같아요

전 블랙을 샀지만 화이트를 추천 드립니다

취향 차이기 때문에 직접 보고 마음에 드는 걸 고르면 될 것 같아요.

살 때 친구랑 같이 샀는데 친구는 화이트사고 저는 블랙 샀는데

지금와서 보니 뭔가 친구 핸드폰이 더 이쁜거 같은 느낌,, ^^

남의 떡이 더 커 보이는 그런거 일까요,, ?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