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 & 리뷰

비오는 날 나들이_세종호수공원

콜라한잔 하면서 세종으로 출발 :)

주말에 바람도 쐴 겸 서울을 벗어나 세종에 호수공원에 다녀왔어요 :)

 

오랜만에 서울을 벗어나니까 괜히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맛집을 찾아 슝 ~~

세종터미널에 도착해서 터미널 주차장에 있는 쏘카를 예약하고 미리 검색해 놓은 맛집으로 ㅎㅎ

 

오늘 점심메뉴는 요거에요.

 

'용암골' 이라는 석갈비 집에 다녀왔어요.

 

세종에서 차로 20~30분이면 가더라구요 :)

 

석갈비와 비빔냉면 동치미국수,, !!!

 

외곽으로 벗어나서 공기 좋은 곳에서 먹으니까 더 맛있는 느낌 ^^

 

배도 채웠겠다 이제 여유롭게 카페에 앉아서 주말을 즐겨야겠죠 ?

 

비도 부슬부슬 오니까 뭔가 더 여유롭게 느껴지고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앞으로도 가끔 서울을 벗어나서 여기저기 다녀봐야겠어요 ㅎㅎ

 

행복한 토요일이었습니다 :)

 

모두 행복하세요오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