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 & 리뷰

헬스간식!! 마이프로틴 리뷰

여름도 다가오는데 다들 운동 열심히 하고 계신가요 ? ? 하하 ^^
운동 할 때 먹을 수 있는 간식 하나 소개 해드리려구요.

 

운동하니까 원래 잘 안 먹었던 과자가 왜 이렇게 땡기는지,, ㅋㅋㅋ
초콜릿,, 케익,, 과자,, 이것저것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주변 지인 추천으로 ‘마이프로틴’이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어요 ㅎㅎ

단게 땡길 때 먹으라며,, ^^

https://www.myprotein.co.kr

바로 요기에요.

마이프로틴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더라구요. ㅎㅎ

 

전 헬스와는 거리가 멀었던 사람이라 잘 몰랐는데
되게 유명한 사이트더라구요. 하하^^
(저 빼고 이미 다 알고 계셨던건가…ㅠㅠㅠ;;)

 

정말 맛있어 보이는 사진과 후기들이 많은데
성분표를 보니 아주 훌륭하더라구요!
후기보면 정말 이런 맛에,, 이런 비주얼에,, 성분이 이럴 수 있다고,,,?라는 생각이 듭니다.
특가할인도 하고 있어서 이때다 싶어서 잔뜩 주문했습니다.. ㅎㅎ

짜잔...!!

정말 많이 샀죠,, ? ㅎㅎㅎ

한 박스에 12개씩 들어있는데 ..  이것 저것 많이 주문했습니다 ㅋㅋ

먹지 않더라도 쌓아놓고 대리만족,,?ㅋㅋㅋ하고싶어서 잔뜩.. 정말 잔뜩..

리뷰보고 리뷰 많고 가장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것들 위주로 주문했는데
성공적이었습니다 !!

 

한 일주일정도 기다렸더니 아주 깔끔하게 진공 포장되서 왔습니다.

사진을 주문하고 한참 뒤에 찍은거라서 다 개봉되어있네요. ㅠㅠ

 

성분 정말 괜찮습니다. ㅎㅎ

쿠키 1개 50g 기준으로 단백질이 25g이 들어있습니다.

탄수화물과 지방도 조금 있긴 하지만 쿠키인데 저 정도면 아주 훌륭합니다.

 


특히 이건 존맛.. 그냥 과자보다 더 맛있는 거 같아요 ㅋㅋ

 

이거는 무조건 추천입니다. :)

절대 후회하지 않아요.

저렇게 종류별로 샘플로도 판매해서 다양한 맛으로 구매도 가능해요.

 

가끔 입 심심할 때 하나씩 꺼내서 먹으면서 꾸준히 잘 운동하고 있습니다 ^^
저처럼 군것질 못 참으시는 분들 한번쯤 구매해서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마이프로틴 프로틴바 리뷰였습니다 :)

 

 배고파서 6Layer 초콜릿 맛 하나 먹고,

이제 헬스를 가야겠어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운동도 파이팅 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