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 핫플레이스

삼성역 맛집 코엑스몰 하와이언 레스토랑_알로하테이블



안녕하세요 홍쓰입니다.


오늘은 퇴근하고 저녁도 먹고 쇼핑도 할겸 삼성역에 다녀왔습니다.

삼성역 코엑스몰 요즘 같이 더울 때 최고인 것 같아요. ^^


삼성역에 갈때마다 자주 가는 하와이안 레스토랑인데요.

'알로하테이블'

저녁 먹기도 좋고, 맥주 한 잔 하기도 좋은 곳 입니다.

코엑스몰 지하 1층에 있습니다. 





내부가 넓어서 답답하지 않고 좋습니다. 

요즘 같이 더울 때 북적거리고 좁으면 짜증날 수 있으니까요 ㅎㅎ



테이블 종류도 bar 형태도 있고, 소파도 있고, 테이블도 있고 다양해요. ^^

원래는 사람이 많은데 저녁시간이 지난 뒤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개인적으로 시푸드 볶음밥, 비프 찹 스테이크, 아일랜드 코프 샐러드

이 세가지 맛있더라구요.


한참 운동 할때 닭고기라 저 샐러드를 자주 먹었습니다.

그나마 닭고기와 샐러드라 양심에 덜 찔리더라구요..ㅎㅎ

먹을 때마다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오늘 주문한 건 시푸드 볶음밥, 스파이시 홀리홀리 치킨, 오렌지 주스 !

( 오렌지 주스를 나오자마자 쏟아버렸다는,, )



개인적으로 스파이시 홀리홀리 치킨은 local food라고 적혀 있는데

호불호가 약간 갈릴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저 빨간 양념이 약간 생소한 맛 입니다.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시푸드 볶음밥은 호불호 없는 맛있는 맛!

이거는 누구에게나 맛있는 맛이에요. 


둘이 먹기에는 양이 좀 많았지만 저는 너무나도 잘 먹기 때문에 ^^

남김없이 다 먹고 왔습니다.


밥도 배불리 먹고 이쁜 셔츠가 하나 있어서 옷도 하나 ^^





평화로운 금요일 저녁이었습니다 ^^

모두 주말 잘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