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 핫플레이스

신림역 고기 십원집_맛집 인정! 술 안주로 최고네요

안녕하세요 홍쓰입니다.

오늘은 신림에 있는 고기 집 중에서 

가성비 맛이 너무 좋아서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바로 '십원집' 입니다.

이전부터 한번 가봐야지 라고 생각했던 곳인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외관이랑 내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49년 전통 연탄초벌구이 전문점입니다. 

테이블에 사람들이 다 앉아 있어서 내부를 잘 찍지는 못했어요. 

테이블이 약 10~11개 정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메뉴판이 심플합니다.

초벌구이 집인 만큼 메인 메뉴는 딱 세가지입니다.

연탄초벌, 파 불고기, 고추장 불고기


오늘은 왠지 매콤한게 조금 땡겨서 고추장 불고기 2인분과 주먹밥1인분 사이다1개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면 이렇게 기본 테이블이 세팅됩니다. 

이 집에서 가장 중요한 반찬은 쌈이에요.

무조건 싸드셔야 합니다.






고추장 2인분이 나왔네요. 2인분이 생각보다 푸짐합니다.

고추장이라서 많이 매울 줄 알았는데 그렇게 맵지는 않더라구요.

맵기는 거의 없고, 숯불 맛이 나더라구요.

결론은 굳! 



요렇게 주먹밥이랑 같이 쌈을 싸서,,, ^^

술을 먹을 수 없었어서 정말 아쉬웠지만.. 완벽한 소맥 안주,, !




주먹밥은 어딜 가나 항상 그 맛이지만 항상 맛있습니다.  ㅎㅎ



2인분을 다 먹었는데 쌈이 많이 남았더라구요..

쌈은 버리면 안되니까.. ㅎㅎ 연탄 초발 삼겹 1인분을 추가했네요.

이것도 물론 맛있었지만 저는 고추장 불고기가 더 좋더라구요.



연탄 초벌 삽겹도 이렇게 쌈을 싸서,, ^^

남은 고기랑 쌈도 깔끔하게 다 먹고 나왔습니다.

모두 맛있는 저녁드세요.


위치는 신림역 7번 출구 쪽에 있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6.2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