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 핫플레이스

남양주 카페_cafe101 여유로운 주말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

안녕하세요 홍쓰입니다.


요즘 날씨도 좋고, 드라이브 겸 남양주 자주 가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다녀왔습니다. ^^

오늘 간 곳은 남양주에 있는 'cafe101' 입니다.

여유로운 주말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브런치, 빵, 커피 메뉴가 다양하더라구요. ^^


보통 남양주에 있는 카페는 11시부터 오픈 하더라구요.

10시 부터 오픈하는 곳도 있지만, 그런 곳도 브런치 메뉴나 빵은 11시 부터 가능하다는 거!

참고해주세요 ㅎㅎ



지도 크게 보기
2019.7.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너무나도 가까워서 정말 순식간에 가더라구요. ^^



날씨가 너무 좋네요 ^^




아침 일찍 움직였더니 차도 안 막히고, 순식간에 도착했습니다.

주차 공간은 엄청 넓으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카페101 외관 모습이에요.



날씨도 좋고, 사람이 없어서 너무 한적하고 좋았습니다.

일찍 움직이는 걸 추천드려요. 

나갈 때는 사람들이 많이 북적거리기 시작하더라구요. ^^



실내 공간보다 실외 공간이 아주 넓습니다.

그늘막이 잘 되어 있어서 

밖에 앉아도 덥지 않아요 ㅎㅎ



괜히 찍고 싶은 인테리어 ㅎㅎ



카페 안으로 들어오자마자 모습이에요.

내부도 꽤 넓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오픈시간은 10시부터지만 10~11시는 커피&음료이랑 

허니브레드, 와플 같은 간단한 메뉴만 주문을 받더라구요.


브런치는 11시부터 !!

브런치를 먹고 싶었는데,, 열시 조금 넘어서 도착해서..

그냥 와플이랑 아메리카노를 주문 했습니다. 



커피랑 와플은 커피랑 와플 맛이었습니다. 

특별히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적당한 ㅎㅎ



실내 사진입니다. ^^

실내도 넓직하지만, 날씨가 좋아서 다들 실외에 앉아 계시더라구요.

저희도 실외 ! 



괜히,, 한 컷,, ^^



왜 있는지 모르겠는 인테리어지만 한 컷,, ^^



실내에 화장실이 남자, 여자 따로 있어서 좋았습니다.

남자 화장실은 깨끗하더라구요. ^^

가보진 않았지만 여자화장실도 깨끗하겠죠,, ?ㅋㅋ



실외에는 정말 다양한 테이블이 있습니다.



사진 너무 이쁘지 않나요,, ?

날씨가 좋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사진 찍기 너무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저희도 열심히,, 프사를 건지기 위해 ^^



보통 야간에 많이 오시는데, 아침에 와도 이쁜 것 같아요.

낮인데도, 조명을 다 켜주시더라구요. 



저희는 이 곳에 앉아서 와플이랑 커피 한잔 했습니다.




저희가 앉은 곳 왼 편으로는 야구장도 있고, 한강이 보입니다.

정말 시원하고 여유로운 일요일 아침이네요. ㅎㅎ


남양주 카페에서 여유롭게 주말을 즐기시고,

15~20분 거리에 하남 스타필드에서 장도 보고 구경 하시는 것 추천드려요.

저희도 스타필드까지 들려서 닭가슴살이랑 연어초밥 등등

잔뜩 장을 봐가지고 돌아왔습니다.ㅎㅎ


하남 스타필드 연어초밥은 강추 !!

연어초밥 진짜 맛있더라구요. 20pc짜리 

오는 길에 차 안에서 다 먹었습니다.. ^^


모두 주말 잘 마무리 하시고,

다음주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