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 핫플레이스

뚝섬유원지 대박 고기 집!! 맛집 인정 _ 진육식당

안녕하세요 홍쓰입니다 :)


오늘은 뚝섬 유원지에 있는 고깃집 하나 소개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뚝섬에는 자주 갈 일이 있어서 


뚝섬에 있을 때 고기가 먹고 싶으면 항상 이곳으로 갑니다 :) 


고기에 대한 자부심이 있는 집이에요 


불판도 너무 맘에 들고, 고기도 잘 구워주십니다 


바로 여기 입니다 


'진육식당' 



그렇게 크지 않은 고깃집이지만 동네 주민들 단골이 많은 식당이에요. 


영업시간 

평일 open 16:00

토, 일, 공휴일 open : 12:00

Last Order 22:30


지도 크게 보기

2019.6.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뚝섬유원지 1번 출구 쪽 바로 앞이에요 :)


먹는 거에 집중하다 보니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ㅠ



고기를 이런 공간에서 숙성시켜 놓더라구요. 


정말 저기 써있는 그대로 육질이 연하고 풍미가 향상되어 있어요 ㅎㅎ



이렇게가 기본 상입니다.


보기에는 특별한 거 없이 일반 밑반찬 같지만


소스부터, 무생채, 파절이, 열무김치 


다 하나같이 맛있습니다 ㅎㅎ


뭔가 음식에 정성이 많이 들어간 느낌이에요. 


먹어보시면 고개를 끄덕끄덕 하게 될거에요 ㅎㅎㅎ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불판이 특이하죠 ? 


고기가 1도 불판에 붙지 않고 맛있게 구워집니다.


이 맛있는 고기 사진을 이렇게 밖에 못 찍다니.. ㅠ 


너무 배가 고파서 급하게 대충 찍고 먹기 바빴네요 ㅠㅠ


된장찌개와 공기밥도 먹고 후식냉면도 먹었지만


사진이 왜없을까요... ㅠ


흐름을 끊을 수가 없었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