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 핫플레이스

공덕역 빵집!! 고급 생 식빵! 간식으로 추천합니다_TAKUMIYA

안녕하세요 홍쓰입니다 :)

 

오늘은 빵덕후라면 꼭 가봐야 할 빵집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빵은 좋아하지만 빵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는 분도 가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공덕역 근처에 있는

 

'TAKUMIYA'

 

 바로 요기 입니다!

 

 

 

위치는 공덕역 1번 출구 쪽이에요.

 

지도 크게 보기
2019.6.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이 빵집은 딱 식빵 한 종류만 팔더라구요.

 

 

 

빵집에 들어가면 딱 이 모습입니다 :)

 

저 안쪽에 빵을 만드시는 분들이

저렇게 위생복을 갖춰입고 빵을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뭔가 믿음이 가는 그런 집이었어요.

 

 

이렇게 빵을 사기 전에 시식 할 수 있는 빵이 있어요.

마음 껏 시식하시면 됩니다 :)

 

저도 하나 먹어봤는데 정말 부드럽고

쫄깃쫄깃 하더라구요.

 

일하면서 간식으로 먹어도 좋고

식사 후에 아메리카노 한잔에 후식으로 !!

 

 

 

벽돌 같은 느낌.. ? ㅋㅋㅋ

그치만 아주 부들부들 합니다. ㅎㅎ

 

 

하나를 통째로 사기는 좀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까

저렇게 3가지 크기로 나눠서 판매 하더라구요.

 

뭐든 먹을만큼만 사는게 좋은거 같아요..ㅎㅎ

욕심부리면 탈나요... ㅎㅎ

 

 

저도 점심먹고

후식으로 먹으려고

1근 짜리 하나 샀네요 ㅎㅎ

 

앞 벤치에 앉아서 커피 하나랑

다 먹어버렸네요..ㅎㅎ

 

소화 잘 되는 후식이었어요!

 

지나가다가 이 빵집이 보이면

한번 들어가셔서 시식하고

하나 사서 드셔보세요. ㅎㅎ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