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 핫플레이스

공덕역 가성비 최고 맛집!! '공덕집' 보쌈&국수



안녕하세요 홍쓰입니다. 


오랜만에 공덕에 있는 가성비 맛집을 소개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공덕역 1번출구 근처에 있는 '공덕집' 이에요.


보쌈&국수 집이에요 ㅎㅎ



저기 파란색으로 표시한 위치에 있습니다.


가성비 너무 좋은 맛집인데 지도에 이름을 검색해도 나오지 않네요.. ㅠ ㅎㅎ




외관은 이렇습니다.


테이블이 대략 7개 정도 있습니다. 



메뉴판인데요. ㅎㅎ


사실 매일 점심에만 가다가 오늘 처음으로 저녁에 가서 먹어봤습니다.


오늘 픽은 보쌈 보통, 비빔국수, 주먹밥 이렇게 3개 주문했습니다. ㅎㅎ



점심에는 위 메뉴가 정말 꿀이거든요. ㅎㅎ


보쌈이던, 해물파전이던 만족스럽습니다.


저 처럼 많이 먹는 사람들한테는 면사리 무한리필..!! 최고입니다 ^^




보쌈 보통이 나왔네요 :)


보쌈이 상당히 야들야들하고 옆에 있는 무침이나 백김치가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보쌈만 먹으면 뭔가 허전하잖아요 ?


비빔국수 5000원, 주먹밥 2000원... ㅎㅎ 


저녁에는 처음 가봤지만 정말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나왔네요.


혹시 주변에 가실 일이 있다면 한번 꼭 가보세요.


모두 좋은 밤 되시고요. 


2020년에도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 공덕집 옆에 있는 온다옴이라는 매운갈비집도 동네 사람들한테는 꾀나 유명한 맛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