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 & 리뷰

제주도 펜션 풀빌라 강력 추천!!



안녕하세요 홍쓰입니다 :)


오늘은 제주도 여행 중 정말 강력 추천 할 만한 펜션이 있어서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광고 아니고 절대 개인적인 추천.. !!! ㅎㅎ


저의 31년 펜션 중 가장 맘에 들었던 펜션인 것 같아요. 


풀빌라이기 때문에, 커플 보다는 단체로 가시는 분들한테 적합해요.


참고로 저희는 10명이서 갔는데, 1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ㅎㅎ


펜션 주소와 구성은 이렇습니다.


주소 : 제주 제주시 해안마을13길 30-37 


방 3개, 화장실 2개, 거실 2개, 수영장(온수), 옥상테라스  





펜션 외관 사진이에요


정말 이쁘지 않나요.. ?ㅎㅎ 내부는 훨씬 더 대박입니다..




주차는 이렇게 2대 할 수 있구요.


건물 벽쪽으로 더 댈 수 있기 때문에 전혀 걱정 할 필요 없을 듯 합니다.


저희도 4대 였거든요.. ㅎㅎ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면 딱 이 모습이에요. 


최근 이사한 커플이 있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친구가 있는데요.


꽤 좋은 가구들로 인테리어를 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짐을 대충 내려놓고 옥상 뷰가 이쁘다고 해서 올라가 봤습니다.


제가 똥손이라 사진이 이 모양이네요.. ㅠ 실제로는 훨씬 더 이쁘답니다.




1층에 있는 첫번째 방이에요. 


침대 컨디션 정말 최고입니다. 


옷 방.. ㅎㅎ 펜션에는 너무 과한 옵션 ㅎㅎ 



주인 분께서 인테리어도 꽤나 신경쓰신 것 같아요. ㅎㅎ





1층에 있는 화장실이에요. ㅎㅎ 


어메니티들은 필요한 만큼 제공해주시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




1층 화장실 앞에 저렇게 배치되어 있는데요. 


수건도 더 필요하다고 말씀드렸더니 왕창 더 채워주셨어요. 사장님..짱.. ㅎㅎ




1층에 있는 부엌입니다. 


인테리어가 모두 비싼 제품들.. ㅎㅎ



이건 그냥 공짜라고 하네요. ㅎㅎ 



제주도라서 그런지 귤도 이렇게 한바구니 가져다 놓으셨어요. 


펜션 도착하자마자 다 먹었.. ㅎㅎ



1층 거실과 테라스 처럼 수영장이 연결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수영장도 단열이 잘 되어 있어서 전혀 춥지 않아요. 




튜브, 구명조끼, 공,, 실화인가요,., ?


그냥 다 사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저만 이런 곳을 처음 가본걸까요... ?ㅎㅎ


수영장도 사진 상으로는 작아보이지만 4 x 8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성인 남자 6명이서 배구 하기 충분한 정도 ?ㅎ 


( 심지어 물도 온수입니다. ㅎㅎ )



1층 화장실 문이 실내 쪽으로, 수영장 쪽으로 2개입니다.


바로 화장실로 들어갈 수도 있구요.


저 끝에 테이블 보이시나요 ? 저 왼편으로 횟 감이나, 요리를 할 수 있는 부엌이 또 있습니다.



이제 드디어 2층이네요. ㅎㅎ


지금까지는 옥상 뷰 빼고 모두 1층입니다.



2층 거실입니다. 




저 tv 뒷쪽으로 방이 1개가 더 있는데요 제가 왜 안찍었을까요... ?ㅎ


세번째 방에도 퀸 사이즈 침대로 방 1개가 더 있습니다.


2층에도 별도로 tv도 있고요. 


옆에 2층 테라스도 별도로 있습니다.



2층 화장실이에요. 


주인 분이 세심하셔서 그런지, 정말 펜션 컨디션은 최고 였어요. ㅎㅎ



2층에 있는 2번째 방입니다. 


여긴 침대가 2개 ㅎㅎ 





3층 테라스에 올라가 볼까요,, ? ㅎㅎ



아까 낮에 봤던 뷰랑은 또 다른 느낌이에요. 


저 위에 바다에 떠있는 고기 잡이 배 불빛이 엄청나게 많이 보입니다. 


친구 와이프인 사진 찍고 있는,, 슬,,ㄱ 안녕 ㅋㅋㅋ ( 뒷 모습 정도는 괜찮지,, ? )


테라스에도 테이블이랑 의자가 있습니다. ㅎㅎ


사장님 명함입니다. ㅎㅎ



렌트카도 같이 하시는 듯 하네요. 


예약 문의는 아래 전화번호로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아직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검색이 잘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