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 & 리뷰

대흥역 한적하고 커피가 맛있는 카페 "BIROSO COFFEE"


안녕하세요 홍쓰입니다.

오늘은 대흥역 주변에 있는 카페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가보시면 좋을 것 같은 카페에요. ^^


"BIROSO COFFEE"



카페 외관은 살짝 빈티지 한 느낌이에요 ㅎㅎ 

조용하고 한적한 곳이 좋아서 들어가봤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추천!! 


지도 크게 보기
2019.9.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대흥역 쪽에서 가까운데요. 

경의중앙선 라인으로 쭉 공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공덕역쪽에서 산책하면서 쭉 따라가다가 발견했어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것은 커피 공장 같은,, ? ^^

인테리어인가 싶었지만, 실제로 커피를 볶는 것 같더라구요.


요즘 카페가 정말 많아서 사실 커피 맛은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거든요 ㅎㅎ

커피를 잘 몰라서... ^^

여기는 확실히 맛있다고 느껴지더라구요.  




주문할 때 원두는 두 가지 중에 1가지 선택! 



이렇게 가벼운 디저트도 있는데요.

커피랑 같이 드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ㅎㅎ

맛있습니다.






이렇게 원두랑 콜드브루 판매도 하더라구요. ㅎㅎ

이 카페가 회사랑 가까우면 정말 자주 갈 것 같은데.. 아쉽 ㅠ



2층에 이렇게 테이블들이 있는데

정말 한적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창 밖 바라보면서 커피 한잔 하니까 왠지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이렇게 분리 된 공간도 있어서

개인적으로 할 일이 있으시다면 저 안이 좋겠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보다는 콜드브루가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

깜빡하고 메뉴판을 못 찍었는데, 메뉴 구성은 일반적인 카페와 비슷해요. 


너무 맛있어서 이 후에 한번 더 가서 모카를 먹어봤는데요.

모카는 정말 진심으로 추천드려요.

맛이 고급스럽다... ? ㅎㅎ 


카페 후기였습니다. 

모두 좋은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