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 & 리뷰

공덕역 카페_fairy lounge 분위기, 맛 모두 추천 할 만한 곳이네요.

안녕하세요 홍쓰입니다. 


일하는 곳이 공덕역 근처라서 공덕에 있는 카페들을 자주가게 되네요 ^^

오늘 소개할 곳은 공덕역 1번 출구 근처에 있는 "fairy lounge' 라는 카페에요.


분위기도 좋지만 커피 맛이 보장된 곳입니다! ㅎㅎ



지도 검색을 해보니, 위치가 조금 애매하게 표시 되어 있더라구요.


실제 위치는 저 빨간색 동그라미 위치에요. ^^



점심먹고 시간이 남아서 


여기 커피가 맛있다는 말을 듣고 한 번 들어가봤습니다.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 ^^



내부 사진이에요. 


저렇게 Bar 처럼 앉을 수 있는 곳도 있고, 



이렇게 테이블도 몇개 있었습니다. ㅎㅎ



특이한 점은 카페 안에 이렇게 꽃을 파는 곳이 있더라구요. 


점심시간에 꽃을 살 필요는,,, ^^ 없어서 자세히 보진 않았습니다.



빛에 가려진 메뉴는 자두우유(plum milk), 말차크림커피에요. 


이 후에 한번 방문해서 자두우유 먹어봤는데


저거 정말 맛있습니다. ( 대용량으로 팔았으면,, )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말차크림커피와 발로나 코코아 !!




찍고나서 참 잘 찍었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소문데로 음료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여태까지 공덕역 주변에서 먹었던 카페 중 맛있다고 생각되는 가게는


'fairy lounge' , 'BIROSO COFFEE' 두 곳인 것 같아요. ^^ 


모두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