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재태크

부동산, 경매 관련 채널 '부동산 메신저' 추천!!




안녕하세요 홍쓰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관심있게 보고 있는 부동산, 경매 관련 메신저 채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부동산 관련 많은 채널이 있는데요.


유독 이 채널을 자주 보게 되더라구요..ㅎㅎ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아래 채널에 들어가셔서 하나씩 보면서 공부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12월 15일 특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더라구요. ^^


물론 저도 신청해서 15일날 특강도 듣고, 이벤트 당첨도 되서 선물도 받기를 ..ㅎㅎ


선착순 마감이라.. 아마 특강은 마감이 되었겠네요 ㅠ


글을 늦게 작성하는 바람에... 하하




꼭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아래 동영상 처럼 경매에 대해서 


현장에 있는 것처럼 사실적으로 알려주셔서 많이 도움되니까요.


같이 공부하면서 투자에 성공해보아요..ㅎㅎ


 

토요일 저녁인데 모두 좋은 밤 되시구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