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블로그

애드핏 심사대기 무한 검토 & 승인 완료!! 승인 과정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홍쓰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어느 덧 한달이 조금 넘어가네요. ^^

5월 18일부터 블로그를 시작해서 꾸준히 하루 하나씩 글을 쓰려고 노력했고 90% 이상 지켜왔던 것 같아요.

지금 이 글이 42~3개 정도 글이 되니까요. ㅎㅎ

애드핏을 신청한 날짜는 06월 18일이고, 승인 날짜는 오늘 6월 24일이네요.

정확히 6일만에 승인 완료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심사대기에서 승인으로 바꼈습니다! 

애드핏은 애드센스에 비해 승인이 쉽게 된다고 하던데, 맞는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는 현재도 무한대기에 빠져있지만, 애드핏은 승인이 되었으니까요.

대부분의 애드핏 후기글을 보면 2~3일 정도 안에 승인이던지, 심사 보류라던지 결과가 나온다고 했는데 저는 이상하게 오늘 승인 받기 전까지 아무 연락도 오지 않더라구요.

오늘 승인을 받기 위해, 제가 한 조치가 승인이라는 결과를 가져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오늘 조치를 취한 뒤 2~3시간 뒤에 승인 완료 연락이 왔으니, 전혀 무관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 취한 조치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승인결과가 오지 않아서 답답해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작성해볼게요. ^^


1. 애드핏 문의하기


검색창에 '애드핏 문의하기'를 검색하시면 위 사진처럼 애드핏 고객센터 문의하기 창에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문의 분류 : 계정 및 매체 심사

연락처 : 핸드폰 번호

다음광고주 아이디 : 본인 ID

홈페이지 주소 : https://hongths.tistory.com ( 본인 블로그 url )

제목 : 애드핏 문의드립니다.

내용 : 친절하게 본인의 상황을 적어주세요. 


위 내용을 다 작성하신 후에 아래 동의를 클릭하고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2. 매체광고 html에 직접 추가하기


보통 애드핏 신청 절차를 보면 관리자페이지-플러그인-Daum AdFit(PC) 를 이용해서 스크립트를 (상단/하단/사이드) 중 선택해서 적용을 하는데요.

저도 처음에는 위 과정만  진행했었는데, 추가적으로 스킨편집에서 html 스크립트를 직접 넣어 주었습니다.

이게 맞는 방법인지 아닌지는 저도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후기 글을 찾던 중에 위 방법을 적어주신 분이 있어서 저도 따라해봤습니다.

애드핏 광고 스크립트를 html 하단쪽 적당한 위치에 붙여넣고 적용, 새로고침 해주었습니다.




위 두 가지 조치를 취하고 다시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




기대하고 있지 않았는데 문자가 하나 오더라구요.

승인이 완료 되었다고 하네요. 블로그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뭔가 결과를 얻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은 밤이네요. ㅎㅎ

오늘 처음으로 광고도 한번 넣어봤습니다. 광고가 달려 있는 블로그가 어찌나 부럽던지,,, ㅎㅎ

애드핏을 시작으로 애드센스도 승인까지 갈 수 있도록 꾸준히 티스토리 해보겠습니다.

좋은 글 많이 올리면서 티스토리 잘 운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도 눌러주시고, 흔적 남겨주시면 블로그 구경하러 가겠습니다. 

모두 좋은밤 되세요.